2024 중구 자원봉사자의 날 기념식 ‘자원봉사자, 당신의 하루! 세상의 희망!’개최
동네방네 김형규 기자 | 부산광역시 중구자원봉사센터는 지난 12월 4일 롯데시네마 광복에서 2024 중구 자원봉사자의 날 기념식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기념식은 자원봉사자들의 헌신과 노고를 기념하고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되었으며, 자원봉사단체와 개인 자원봉사자, 유관기관, 내빈 등 140여 명이 참석해 그 의미를 더했다.
‘자원봉사자, 당신의 하루! 세상의 희망!’이라는 주제로 진행된 행사는 자원봉사 보수교육, 2024년 중구자원봉사센터 활동 보고, 유공자 표창, 자원봉사 배지 수여, 자원봉사자 힐링 영화 이벤트 ‘1승’ 관람 순으로 진행됐다.
특히 2024 자원봉사 유공자 시상에서는 개인 및 단체 19팀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으며, 자원봉사 배지 시상(금 4명, 은 10명, 인증 29명)과 당해 연도 최고의 봉사 실적을 기록한 봉사자에게 주어지는 중구 으뜸 봉사왕 시상도 함께 진행돼 참석자들의 큰 박수를 받았다.
장미영 센터장은 “2024년도에도 변함없이 지역사회의 다양한 곳에서 따뜻한 마음으로 봉사와 나눔을 실천해 주신 자원봉사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자원봉사가